본문 바로가기
여 행/맛집 여행

[강릉/남항진] 강릉 바다뷰, 맛집 : 러브레터(Love letter)

by 찌아*@ 2019. 12. 22.
반응형

안녕하세요...찌미아빠에요!!

 

오늘은 강릉맛집 1탄 멋과 맛과 느낌이 살아


있는 곳 '러브레터'를 소개해 드릴게요!!

 

12월에 오랜만에 강릉에 찾아왔어요!! 강릉은

 

올때마다 기분 좋은 그런 곳이에요~~

 

맛집도 많고 놀곳도 많은 강릉..

 

 

 

 

홍게 게살밥이당(홍게푸팟풍커리)~~

 

 

 

 

 

위치&장소


 

 

 

 

 

 

 

 

 

 

강릉 남항진에 위치하고 있는 뷰맛집

 

연중휴무 영업시간은 11시 ~ 21시까지 

 

SBS생방송  투데이에도 방영이


되었다고 하네요!!


 

 

 

 

 

 

 

 

맛점을 하기 위해 폭풍으로 검색을 해서


찾은 그곳 '러브레터(love letter)' 강릉에 자주 오지만

 

처음으로 가본 곳이였어요.

 

맛🥰과 멋🤩과 풍😍미가 함께 하는🤗

 

와이프와 처제의 검색에 박수를~~~

 

남항진은 막국수를 먹으러 자주 왔었는데

 

날씨가 추운 관계로...

 

 

 

너는 커피를 좋아하고, 나는 그런 너를 좋아하고..그럼 나는 이곳을 좋아하는

 

 

'너는 커피를 좋아하고, 나는 그런 너를 좋아하고' 

 

나는 이곳을 좋아하고

 

주옥같은 멘트가 반기고 있는 곳으로

 

  들어왔는데 1층은 카페로 꾸며있고 

 

식당은 2층인데 바다뷰는 2층과

 

1층을 비교할수가없네요!!ㅎㅎ 

 

다들 아시겠죠 :)) 3층까지 있었다면..

 

더 좋았겠지요?ㅎㅎㅎ 과유불급인가요?

 

 

 

 

 

 

 

2층으로 올라가기전 입구 우측으로,


군고구마의 향이 스르륵~~

 

두둥..군고구마를 구을수 있는 화로가 있네요!!!


이래서 군고구마의 느낌이..났다는

 

군고구마와 사이다 커피를 먹고 싶었지만.. 

 

점심을 먹어야 하는 관계로~~2층으로


발빠르게 올라갔어요

 

 

 

 

 

 

 

 

1층은 커피향과 군고구마가 함께 했다면~2층은

.

.

.

.

.

.

.

.

.

.

.

한폭의 그림이 걸려있는 느낌이였는데..


사진으로 다 담지는 못했지만요!!

 

 

 

 

 

 

 

 

 

 

 

 

멋찐 바다가 펼쳐진 그림한폭이 그려져 있는

 

곳이 나타납니다.....와우 

 

일단 자리를 잡고 배가 고픈 관계로..풍경 음미는 

 

잠시 뒤로 하고..메뉴 찾았어요~

 

 

 

 

 

 

 

 

 

우선 메뉴는~~아기랑 함께 다니는거라

 

아이가 먹을수 있는것 부터 찾아봤는데


딱 알맞는 메뉴~~바로

 

수제 눈꽃 치즈 돈까스와(아들전용), 

 

해물토마토 파스타, 

 

베스트 메뉴인 홍게팟커리(본토의 맛

 

까진 아니지만.. 나름 맛있는)

13몬스터 수제버거

 

(음..이건 처음은 비쥬얼이 좋은데..

 

먹을땐..ㅋㅋㅋ짬뽕이 되네요)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뷰맛집 인증샷

 

 

음식을 먹기전에 일단 뷰를 찍고 싶어서..

 

정신없이 사진을 찍기에 바빴어요~~

 

아직 실력이 부족해서 사진은 별로지만 

 

그나마 수십장에서 그나마 건진 사진을


공개 할게요!!

 

 

 

 

 

 

 

 

 

자..드디어 나온 뷰맛집의 

 

음식들....이야~~

 

진짜 보기좋은 떡이 맛도 있다고~~

 

정말 바다와 잘 어울리는 음식들이었어요~~

 

 

 

 

 

 

 

 

 

눈꽃 치즈 갬성~~ㅎㅎ(일반적인 돈까스 맛)


감성만 느끼자구요!!ㅎ

 

 

 

 

 

 

 

 

 

홍게가 밥먹어요~~하고 있는 모습이네요!!

 

볶음밥과 게살을 발라서 비벼 먹을수 있께

 

일회용장갑과 게살파는 도구를 함께 주네요!!

 

살을 삭삭 발라서 소스와 함께

 

비비면...이야~~~군침이 또~~~

 

 

 

 

 

 

 

 

 

토마토 파스타..ㅎ(ㅎㅎ어디서나 먹을 뻡한)

 

 

 

 

 

 

 

 

 

평균이상의 맛과 최상위

 

뷰를 함께 할 수 있는 곳이네요!!!

 

햄버거는 조금 늦게

 

나와서..함께 찍지 못했어요~ㅠㅠ

 

 

 

 

 

 

 

 

 

다른 음식들은 나름 괜찮았는데..

 

햄버거는 음~~머랄까 양도 많고 내용물은


많긴한데 먹으려고 자르고

 

나니까..보기가 좀...ㅎㅎ 

 

상상은 자유니까요~~ 양은 진짜 많아요~~


여자 세분이서 드셔도 될만큼...

 

암튼 맛과 멋과 뷰가 함께 하니..


정말 좋았어요!!

 

또 다음번엔 홍게 바질 크림파스타 와


불고기버거에 도전하고 글남겨 볼게요!!

 

여러분들도 함께 해요~~ 

 

 

반응형

댓글